본문 바로가기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관련 정보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빛나는 부적 흔들림없는부적 얻는법

by ..,., 2020. 3.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빛나는 부적 흔들림없는부적 효과 얻는법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1. 흔들림없는 부적 효과

 

흔들림없는부적을 지니고 있으면 포획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합니다.

 

일반적으로 야생포켓몬을 잡을때 몬스터볼을 던지면, 3번 흔들린 뒤 포획 여부가 결정됩니다. 

 

하지만 포획 크리티컬이 발동되면 몬스터볼을 던졌을때 1번 흔들리고 확실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이 확률이 증가하기 때문에, 포켓몬을 잡기가 더욱 쉬워집니다.

 

참고로 포획 크리티컬은 현재 잡은 포켓몬의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확률이 증가합니다.

 

잡은 포켓몬의 수 포획 크리티컬 확률(과거작 기준)
30마리 이하 0%
31~151마리 0.5%
151~300마리 1%

 

흔들림없는부적을 소지함으로 인해 포획 크리티컬 확률이 얼마나 증가하는지에 대해서는 정보가 없습니다.

 

2.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흔들림없는부적 얻는법 

 

흔들림없는 부적을 얻기 위해서는 먼저 게임 엔딩을 보셔야 합니다. 엔딩 후 공중날기택시를 통해 키르쿠스마을로 이동합니다.

 

 

키르쿠스마을에 도착후, 우측으로 이동하여 호텔 건물안으로 들어갑니다.

 

 

호텔안에서 좌측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린 후, 좌측에 보이는 복도 제일 구석에 있는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안쪽에 있는 파란 옷을 입은 남자와 대화를 하면 흔들림없는 부적을 줍니다. 

 

3. 빛나는 부적 효과

 

빛나는부적을 소지하고 있으면 색이 다른 포켓몬의 등장 확률이 3배 증가합니다. 색깔이 다른 포켓몬은 일종의 돌연변이로 매우 낮은 확률로 출현하기 때문에 아주 희귀한 포켓몬입니다. 색이 다른 포켓몬은 "이로치" 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색이 다른 포켓몬(이로치)의 출현 확률은 4096분의 1입니다(약 0.024%)

 

하지만 빛나는 부적 아이템을 소지할 경우 확률이 3배 증가해, 색이 다른 포켓몬(이로치)의 출현 확률이 1365분의 1이 됩니다(약 0.073%)

 

4.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빛나는 부적 얻는법

 

빛나는부적을 얻기 위해서는 게임 엔딩을 보셔야 하고, 가라르 도감을 모두 완성하셔야 합니다.

 

도감을 모두 완성하셨다면, 흔들림없는 부적을 얻었던 방법과 동일한 곳에서 파란 옷을 입은 남자에게 대화를 걸고 받을 수 있습니다.

 

엔딩 후 공중날기택시를 통해 키르쿠스마을로 이동한뒤 우측으로 이동하여 호텔 건물안으로 들어갑니다.

 

호텔안에서 좌측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린 후, 좌측에 보이는 복도 제일 구석에 있는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도감을 모두 완성한 상태에서 안쪽에 있는 파란 옷을 입은 남자와 대화하면 빛나는부적을 줍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