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신규 글은 nspxgame.com 에 발행하고 있습니다.

 

젤다 왕눈 공략을 티스토리 블로그에 완성하고 싶었는데, 부득이하게 예전에 만들어 둔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추가 글들을 올릴 생각입니다.

 

젤다 왕눈 공략은 대략 500~600포스팅 정도 계획중이었는데, 현재 티스토리에는 112개 포스팅을 해둔 상태입니다.

 

추가로 3~400여개 정도를 더 티스토리에 작성하려면 3~4개월(ㄷㄷ;)은 걸릴 것 같고, 여러가지 이유로 그 기간동안 지속적으로 티스토리에 포스팅을 하기 힘들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그래서 대략 7개월전쯤에 개설만 하고 방치만 해서 월 요금(500원?)만 빠져나가고 있던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젤다 왕눈 추가 글들을 올리기로 결심했습니다.

 

원래 워프를 폐쇄할까 고민중이었는데, 당분간 티스토리는 방치하고 워프에 집중해서 글을 올릴 생각입니다.

 

아무튼 계획이 바뀌는 바람에 공략글이 분산되게 되었고, 특히 메인 챌린지 글의 경우, 거의 막바지에 올릴 생각이었는데, 애초 계획과는 다르게 내부링크들을 다수 제거한 뒤, 워프에 어느정도 올려둔 상태입니다.

 

아직 미완성이긴합니다만, 만약 메인 챌린지 글이 필요하다면 nspxgame.com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nspxgame.com/zelda-totk/995/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공략 팁 정리

이 글은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공략 팁 정리에 대한 내용입니다.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왕국의 눈물) 줄여서 젤다 왕눈 은 2023년 5월 12일 발매된 3인칭 오픈 에어 액션 어드벤처 게

nspxgame.com

    

 

또한 카테고리를 개방해 둘 것이므로, 티스토리에 올려둔 112개 글들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