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 코코나의 키친 1,2,3,4 진행순서

by ..,., 2021. 5. 31.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코코나의 키친 1,2,3,4 진행순서에 대한 내용입니다.

수주 위치 및 보상

 

맑은 날씨, 점심시간~저녁시간 사이에(아침과 밤은 불가능) 카카리코 마을의 요리 냄비 앞으로 가면, 여자아이 코코나가 있습니다.

 

11시 30분쯤이 되면 점심요리를 만들기 위해 냄비 앞으로 코코나가 달려오게 됩니다.

 

이 코코나와 대화하면 미니챌린지 - 코코나의 키친을 수주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 : 각종 음식 

 

미니 챌린지 코코나의 키친 공략 순서

 

1. 카카리코 마을의 요리 냄비 앞에 있는 '코코나'와 대화합니다.

 

2. 요리를 위해 부족한 재료인 '고고당근' 1개를 전달합니다.

 

고고당근은 냄비 바로 옆에 있는 만물상 (소재점 만복)에서 16루피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3. 보상으로 '고고 야채 크림수프'를 받게 됩니다.

 

고고 야채 크림수프 레시피 (고고당근, 암염, 신선 우유)

 

코코나의 키친1은 완료됩니다.

 

4. 다시 '코코나'와 대화하여 '코코나의 키친2'를 수주받습니다.

 

5. 부족한 재료인 '염소 버터' 1개를 전달합니다.

 

만물상 (소재점 만복)에서 12루피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6. 보상으로 '버터 바른 사과'를 받게 됩니다.

 

버터 바른 사과 레시피 (사과, 염소 버터)

 

코코나의 키친2는 완료됩니다.

 

7. 다시 '코코나'와 대화하여 '코코나의 키친3'을 수주받습니다.

 

6. 부족한 재료인 '짐승 고기' 1개를 전달합니다.

 

짐승 고기는 멧돼지, 사슴 등을 사냥해서 얻어도 되고, 카카리코 마을에 오는 행상인 '칸보'에게서 32루피를 주고 짐승 고기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7. 보상으로 '튼튼 고기를 넣은 호박'을 받게 됩니다.

 

튼튼 고기를 넣은 호박 레시피 (고기 아무거나, 갑옷호박)

 

코코나의 키친3은 완료됩니다.

 

8 다시 '코코나'와 대화하여 '코코나의 키친4'를 수주받습니다.

 

9. 부족한 재료인 '원기벌의 벌꿀' 1개를 전달합니다.

 

원기벌의 벌꿀은 '쌍둥이 마구간' 동쪽(체리블랙 평원 동쪽) 길로 가면 나오는 '하테노 요새'에 있는 나무의 벌집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횃불에 불을 붙이고, 벌집에 가까이 다가가 획득하면 됩니다. 횃불이 없다면 쌍둥이 마구간 냄비 옆, 시작의 대지 노인의 오두막 냄비 옆 등에서 획득해도 되고, 아니면 나무로 된 무기에 불을 붙여도 됩니다(단 무기가 파손될 수 있습니다)

 

횃불이 벌집에 너무 오래 닿아 있으면 타버려 사라지니 빠르게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벌들은 횃불을 휘둘러 물리칠 수도 있습니다.

 

10. 보상으로 '원기 꿀에 절인 사과'를 받게 됩니다.

 

원기 꿀에 절인 사과 레시피 (원기벌의 벌꿀, 사과)

 

코코나의 키친4는 완료됩니다.

 

여기까지 진행하면 미니 챌린지 코코나의 키친1,2,3,4 모두 완료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