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 미야마 가나의 사당 진행순서

by ..,., 2021. 6. 1.

이 글은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 미야마 가나의 사당 진행순서에 대한 내용입니다.

사당 위치

 

미야마 가나의 사당의 위치는 동하테르 하테노 마을의 남쪽 언덕 위 입니다. 

 

따라서 마을의 워프 포인트로 활용하면 좋습니다.

 

미야마 가나의 장치 - 미야마 가나의 사당 공략 순서

 

1. 우측에 있는 계단을 올라가 장치를 조사합니다.

 

2. 컨트롤러를 기울여서 판을 움직여 구슬을 홈에 끼워 넣습니다.

 

평범하게 기울여서 이동시키면 어렵기 때문에, 아예 판을 뒤집다시피 해서 구슬이 새로 출현할때 출구 근처에 떨어지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 사진처럼 기울이면 구슬이 새로 출현할때 출구쪽 통로에 떨어지게 되며, 벽에 잠시 붙였다가, 가속도를 붙여서 맞은편 홈으로 보내면 됩니다.

 

3. 구슬이 홈에 끼워맞춰지면 문이 열립니다.

 

판에 보물상자가 있으므로, 제단에 들어가기 전에 판을 기울인 뒤에, 날아가서 획득합시다. '일심의 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4. 제단을 조사합니다.

 

극복의 증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진행하면 미야마 가나의 사당은 완료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