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유용한 정보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돈벌기 돈버는법 벨 모으는법

by ..,., 2020. 4. 6.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돈벌기 돈버는법 벨 모으는법 적어보겠습니다.

1. 무 판매

너굴상점 개설후에는 매주 일요일 오전(5시~12시까지)에 무파니가 무를 팔러 섬을 방문합니다. 무를 구입한 뒤에는 너굴상점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너굴상점에 판매할때 무값은 오전에 한번 오후에 한번 시세가 변동합니다. 따라서 무파니에게 무를 구입한 후, 너굴상점에 무를 더 비싸게 팔면 차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무파니가 방문하는 일요일에는 너굴상점에 무를 판매할 수 없고, 다음주 월, 화, 수, 목, 금, 토요일에 판매가 가능합니다.

 

다음주 일요일이 되면 무가 썩어버립니다. 즉 다음주 토요일 밤 이전에 무를 처분하셔야 합니다. 또한 타임슬립으로 시간을 이전으로 되돌리는 경우, 무가 썩어버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자신의 섬에서 매입하는 무의 가격이 낮은 편이라면, 친구나 커뮤니티같은 곳에서 무 매입가격이 높은 섬을 수소문하여 그곳에 무를 들고가 판매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입니다.

 

무판매를 통해 돈벌기(일명 무주식)의 경우 어느정도 목돈이 있어야 시도가능한 돈벌이이며, 실수로 7일내로 팔지 않으면 손해를 볼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약 무주식으로 돈버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주식으로 돈벌기 방법

 

2.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돈벌기 - 과일 수확

 

과일나무에 과일이 열려 있으면 나무를 흔들어 과일을 수확하고 이를 상점에 판매하여 벨을 버는 것이 가능합니다. 게임을 처음 시작했을때 자신의 섬에 자생하던 과일보다는 자신의 섬에 자생하지 않는 과일을 상점에 판매할 경우 더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땅에 삽으로 구멍을 판뒤 과일열매를 심어서 과일나무를 성장시킬 수도 있고, 마일섬에 방문해 과일을 먹고 체력을 높인뒤, 삽으로 과일나무를 통째로 뿌리째 뽑아 자신의 섬에 옮겨 심는 것도 좋습니다.

 

안내소 및 상점 주변에 과일나무를 여러 그루 심으면 판매할때 시간을 좀더 절약할 수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과일나무를 심어서 과수원을 운영해보는 것도 안정적으로 돈버는법입니다.

 

만약 과일에 대해 좀더 알아보고 싶다면 이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과일 종류 및 가격 효과

 

3. 화석 판매

 

섬을 돌아다니다 보면 가끔 별 모양의 균열이 있는 지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곳을 삽으로 파게 되면 화석을 발굴할 수 있습니다.

 

화석은 박물관의 부엉씨에게 감정을 의뢰한 뒤, 기증할 것은 기증하고, 기증하지 않을 것은 상점에 판매하면 높은 가격에 팔 수 있습니다.

 

화석은 1일 최대 4개까지 발굴할 수 있기 때문에, 기회가 된다면 섬을 매일 탐색하여 화석을 수집해서 돈벌이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마일섬을 방문할때도 화석을 발굴할 수 있으니, 잊지말고 챙겨오시기 바랍니다.

 

4. 바위 치기

 

섬 곳곳에는 바위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바위를 도끼나 삽으로 두드리면 최대 8회까지 돌, 철광석, 금광석, 점토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템들은 DIY재료로도 요긴하게 쓰이며, 친구나 커뮤니티 등에서 교환하거나, 상점에 판매하여 돈벌기에도 괜춘합니다. 

 

또한 바위에서는 가끔 벨이 나오는 경우도 있으며 이 경우 최대 16100벨까지 벨을 벌 수 있습니다. 바위는 하루에 1번씩 치는 것을 도전할 수 있으므로 매일매일 잊지말고 바위를 쳐보시기 바랍니다.

 

바위를 치기전에는 뒤쪽에 구멍을 파서 반동을 최소화하는 것이 요령입니다. 만약 효율적으로 바위치기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이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효율적으로 바위치기 방법

 

5.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돈버는법 - 돈나무 심기

 

섬을 돌아다니다 보면 "빛나는 구멍"을 발견할 때가 있습니다. 빛나는 구멍을 삽으로 파게 되면 1000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빛나는 구멍을 파서 벨을 얻은 뒤에도 여전히 구멍에서 빛이 나오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 자신의 벨을 심으면 몇일 뒤 벨나무로 성장하여 심은 벨의 3배만큼의 벨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10000벨을 심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그러면 벨나무가 성장해 총 30000벨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섬을 돌아다니다가 빛나는 구멍이 보인다면 주저하지 말고 벨나무를 심어서 돈벌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돈나무에 대해 좀더 궁금하시다면  이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돈나무 심기 키우기 방법

 

6. 곤충, 물고기 잡기, 조개줍기

 

잠자리채를 들고 곤충 채집을 하거나, 낚싯대를 들고 물고기를 잡아서 상점에 판매하여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 바지락을 캔 뒤, 떡밥을 만들어서 부두 같은 곳에서 사용하면 낚시하기가 더욱 쉬워집니다. 또한 해변을 돌아다니다 보면 조개들이 많이 떨어져 있는데 이것도 매일매일 주워서 상점에 팔면 벨을 벌 수 있습니다.

 

참고로 마일섬을 방문할 경우 좀더 희귀하고 값비싼 곤충이나 물고기를 잡을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만약 마일섬을 방문했는데, 타란툴라섬이라던지, 섬의 형태가 좀 특이하고 비범한 느낌이 든다면 곤충채집이나 낚시를 적극적으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곤충이나 물고기는 계절이나 시간, 장소에 따라 출몰 여부가 결정되기 때문에, 그에 대한 정보를 알아두시면 좀더 비싼 곤충이나 물고기를 잡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곤충은 →곤충 도감 및 출몰시기  물고기는 →물고기 도감 및 출몰시기 이 글들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7. 새총으로 풍선 떨어뜨리기

 

하늘에 풍선이 떠있는 것이 보인다면 새총을 사용하여 떨어뜨려 선물을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각종 철광석같은 아이템이나 레시피 는 물론, 5000~30000벨 가량의 돈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