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 키마 코사사의 사당 진행순서

by ..,., 2021. 6. 20.

이 글은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 키마 코사사의 사당 진행순서에 대한 내용입니다.

 

 

키마 코사사의 사당 위치

 

키마 코사사의 사당은 겔드지방 아게트산의 동쪽 베릴 설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겔드 고지에서는 서쪽에 위치하며, 겔드의 탑에서는 북서쪽에 위치합니다.

 

 

힘의 시련 상급 - 키마 코사사의 사당 공략 순서

 

이 사당을 공략하기 위해서, 공속이 빠르면서 사거리가 긴 창 같은 무기와, 화살을 많이 준비해두면 좋습니다. (겔드의 마을 궁전 남쪽에 있는 아래층 방안에서 겔드의 창을 얻을 수 있으니 챙겨가면 좋습니다)

 

1. 앞으로 가면 소형 가디언(HP 3000)과의 전투가 펼쳐집니다.

 

  • 방안에 기둥이 하나도 없으나, 방 한쪽 면이 물에 젖어 있으므로, 도망다니면서 아이스 메이커를 사용해 얼음 기둥을 3개씩 만들어둡니다. 가디언이 회전공격을 할때 얼음 기둥 뒤쪽에 있으면, 가디언이 회전하다가 얼음 기둥을 박고 잠시 멈춰있게 됩니다. 이때가 공격 타이밍입니다. 가디언이 얼음 기둥을 박을 타이밍에 달려가, 공속이 빠르고 사거리가 긴 창 같은 무기로 3~4차례 공격하고 신속하게 바로 도망칩니다.
  • 도망다니면서 멀리 떨어져 있을때는 리모컨 폭탄 같은걸 던지거나 활로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 가디언의 체력이 50%이하가 되면, 멀리서 머리를 돌리면서 빔을 쏘는 공격을 합니다. 이때 아이스 메이커 위에 올라간뒤, 점프하면서 패러세일을 타고 활을 조준해, 슬로우 모션상태에서 약점인 눈을 공격하면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 가디언의 체력이 600이하가 되면 강력한 빔을 4회 연속 발사하게 됩니다. 이때 아이스 메이커 뒤에 있으면 안전하며, 빔을 4회 발사후, 모으는 동작을 할때 멀리서 활을 쏴서 데미지를 주면 됩니다.

 

물리치면 가디언 랜스++ 가디언 액스++ 가디언 가드++, 고대의 소재 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문이 열리면, 방안쪽으로 들어가 보물상자를 열면 100루피 획득

 

3. 안쪽의 제단을 조사합니다.

 

극복의 증표를 획득합니다.

 

여기까지 진행하면 키마 코사사의 사당은 완료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