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 리 모나의 사당 진행순서

by ..,., 2021. 7. 7.

이 글은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 리 모나의 사당 진행순서에 대한 내용입니다.

 

 

리 모나의 사당 위치

 

헤브라 지방 설원의 마구간 근처에 위치합니다.

 

 

바람을 막는 것 - 리 모나의 사당 공략 순서

 

1. 앞쪽의 금속 상자 2개를 위쪽에 올려 놓습니다.

 

 

2. 시작 위치에 있던 구슬을 가지고 내려온뒤, 우측 선풍기를 타임 록으로 멈춥니다.

 

그후 구슬을 우측 선풍기 앞에 두고 재빠르게 달려가 좌측에 있는 솟아오르는 발판 위로 올라갑니다.

 

 

3. 구슬이 바람에 날려가 구멍에 끼워맞춰지게 되며, 발판이 위로 솟아오르게 됩니다.

 

발판 뒤쪽의 보물상자를 열면 '고대의 코어' 획득

 

4. 제단을 조사합니다.

 

극복의 증표를 획득합니다.

 

여기까지 진행하면 리 모나의 사당은 완료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