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 나의 용사님! 진행순서

by ..,., 2021. 7. 10.

이 글은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 나의 용사님! 진행순서에 대한 내용입니다.

 

 

수주 위치 

 

평원 변두리의 마구간 맞은편 큰 나무에 있는 '일라이자'와 대화하여 수주(낮 시간~)

 

밤 시간에는 요리 냄비옆에 있습니다.

 

 

미니 챌린지 - 나의 용사님! 공략 순서

 

1. 마스터 소드를 구해야 합니다.

 

마스터 소드를 얻기 위해서는 코로그의 숲으로 가야하며, 하트 13개 이상 있어야 검을 뽑을 수 있습니다.

 

마스터 소드를 구하러 가는 과정은 메인 챌린지 - 용사의 검 이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마스터 소드를 얻었다면, '일라이자'를 만나러 간 후, 보상을 받습니다.

 

보상 - 별의 조각

 

그럼 여기까지 미니 챌린지 나의 용사님!은 완료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