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래곤 퀘스트11s

드래곤 퀘스트11s 마법의 열쇠로 여는 문 위치 및 획득아이템

by ..,., 2022. 6. 16.

이 글은 드래곤 퀘스트11s 마법의 열쇠로 여는 문 위치 및 획득아이템에 대한 내용입니다.

 

드래곤 퀘스트11s 마법의 열쇠로 여는 문 위치 및 획득아이템

 

  • 마법의 열쇠는 메인스토리11 - 메다챗 지방 ~ 프차라오 마을 을 진행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마법의 열쇠를 얻게 되면, 마법의 문을 열 수 있게 됩니다.
  • 마법의 문은 지도상에서 열쇠구멍이 있는 빨간색 문으로 표시되기 때문에, 해당 지역에서 지도를 켜면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명 마법의 문 상세 위치 획득 아이템
이시 마을 '다하르네 마을 근해'로 이동후, 배를 타고 북동쪽으로 이동하여 '델카코스터 지방'에 내립니다.

'델카코스터 지방'에서 서쪽으로 이동하여 '델카다르 지방'으로 이동합니다. '델카다르 지방'에서 남쪽으로 이동하여 '이시 마을'로 갑니다.

이시 마을 동쪽끝 동굴에 마법의 문이 있습니다. 
보물상자 - 치유의 팔찌 (수비력 +7, 턴이 돌아올때마다 HP +10 회복)
델카다르 시가지 하층 이시 마을에서 북쪽으로 이동하여, 델카다르 지방을 지나, 델카다르 왕국으로 이동합니다.

'델카다르 시가지'에서 동쪽에 있는 '시가지 하층'으로 이동합니다.

'델카다르 시가지 하층'의 소방망루와 여관 사이에 있는 오두막에 마법의 문이 있습니다.
보물상자 - 5000G
호무스비 산지 '호무라 마을'에서 마을밖으로 나가 '호무스비 산지'로 이동합니다.

'호무스비 산지' 북서쪽 끝에 비밀의 문이 있습니다. (황야의 지하 미궁의 남서쪽)
보물상자 - 퇴마의 태도 (양손검)
사마디 시가지 '사마디 시가지' 동쪽의 서커스 텐트 맞은편에 있는 집에 마법의 문이 있습니다. 보물상자 - 2000G

보물상자 - 레시피북 '나도 마법사가 될 수 있다!'

보물상자 - 스킬의 씨앗

항아리 - 작은 메달

항아리 - 아름답초 
다하르네 마을 '다하르네 마을' 북서쪽에 있는 집에 마법의 문이 있습니다. 보물상자 - 레시피북 '내일, 천사가 되어라'

항아리 - 작은 메달 

나무통 - 생명의 돌

나무통 - 신비한 나무 열매
반델폰 왕국터 '넬슨의 여관'으로 이동후, 반델폰 지방 서쪽에 있는 '반델폰 왕국터'로 이동합니다.

반델폰왕국터 폐허의 지하로 내려가면 빨간 문이 있습니다. 
보물상자 - 퍼플 오브

보물상자 - 정령석

보물상자 - 레시피북 '왕자와 공주의 비밀'
유그노아 지방 '유그노아 지방'의 '유그노아 성터' 동쪽 방향에 마법의 문이 있습니다. 보물상자 - 작은 메달 x3
솔티코 마을 '솔티코 마을' 교회에서 동쪽에 있는 집에 마법의 문이 있습니다. 보물상자 - 킬러 피어스 (단검. 2번 공격가능)
나김나 마을 '나김나 마을' 동쪽 끝에 있는 동굴에 마법의 문(북동쪽의 언덕을 지나야 갈 수 있습니다) 보물상자 - 좀비 메일

나무통 - 생명의 나무 열매

나무통 - 작은 메달
메달 여학교 메달 여학교 1층 도서실 좌측 옆 방에 마법의 문이 있습니다. 보물상자 - 천둥의 구슬

보물상자 - 메달 여교 교복

항아리 - 작은 메달

항아리 - 스킬의 씨앗
프차라오 마을 '메다챗 지방'의 '프차라오 마을'로 이동합니다.

마을의 무기, 방어구 상점 남쪽에 있는 건물 2층에 빨간마법의 문이 있습니다.
항아리 - 현자의 성수

보물상자 - 레시피북 '은 다루기'
델카다르 지방 남쪽 섬 '다하르네 마을 근해'로 이동후, 배를 타고 동쪽 섬에 내려 '델카다르 지방 남쪽 섬'에 도착합니다.

'델카다르 지방 남쪽 섬'의 북서쪽에 마법의 문이 있습니다.
보물상자 - 슬라임 왕관
메다챗 지방 서쪽 섬 '백색 만'으로 이동후, 배를 타고 북쪽 섬에 내려 '메다챗 지방 서쪽 섬'에 도착합니다.

'메다챗 지방 서쪽 섬'의 북쪽에 마법의 문이 있습니다.
보물상자 - 매의 검 (한손검. 2번 공격가능)
유그노아 지방 후미의 섬 '나김나 마을 근해'로 이동후, 배를 타고 북쪽으로 많이 올라가면 '반델폰 지방 동쪽 섬'이 있습니다. '반델폰 지방 동쪽 섬'에서 배를 타고 북서쪽으로 가면 빛의 기둥이 있으므로 빛의 기둥을 통해 '유그노아 지방 후미의 섬'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유그노아 지방 후미의 섬' 동쪽에 마법의 문이 있습니다.
보물상자 - 천사의 소마

마법의 문은 아니지만, 섬 중앙의 작은 나무 아래 보물상자를 열면 '작은 메달' 획득

 

그럼 여기까지 드래곤 퀘스트11s 마법의 열쇠로 여는 문 위치 및 획득아이템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