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지하동굴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 지하동굴 - 아도니스의 몰락

by ..,., 2021. 2. 5.

이 글은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 지하동굴 - 아도니스의 몰락 공략에 대한 내용입니다.

 

타르타로스의 지하동굴 "아도니스의 몰락" 위치

 

 

처음 "아도니스의 몰락"에 도착하면 멧돼지 x3이 있는데, 물리칩니다. 그후 균열이 있는 곳에 가보면 석상이 세워져 있어 입구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이때 도끼를 휘둘러 석상을 깨부수면 입구가 개방되며, 지하동굴 안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아도니스의 몰락 공략 순서

 

앞으로 전진후, 장치가 있는 곳으로 갑니다. 장치를 활성화하면 눈앞으로 지나가는 공이 바람에 날려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타이밍을 잘 잡아 장치를 활성화시키고, 공이 바람에 날려가게 해서 안쪽에 있는 벽을 무너뜨리시면 됩니다.

 

 

벽이 어느정도 무너졌다면, 이번에는 공을 안쪽의 좌측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있는 위치까지 날려보냅니다. 그러면 공이 바람에 실려 오른쪽 하단에 있는 받침대에 끼워지게 되며,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게 됩니다.

 

 

활공으로 다음 섬으로 넘어갑니다. 공을 받침대위에 올렸기 때문에 발생한 상승 기류를 타고 위쪽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앞으로 나가면 장치가 있습니다. 아까와 동일한 방법으로 타이밍에 맞춰 장치를 활성화시켜서 공을 바람에 날려 벽을 무너뜨립니다.

 

보물상자를 먹자

 

벽을 어느정도 무너뜨렸다면, 정면에 보이는 꼭대기까지 올라갑니다. 그곳에 있는 장치를 활성화해서 공이 꼭대기까지 날라오게 한뒤, 장치뒤의 받침대에 공을 끼워넣어야 합니다.

 

 

그러면 입구 안쪽에 상승기류가 생기게 되며, 이 힘을 이용해 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런데 보물상자가 있는 위치가 아주 높기 때문에, 첫번째 발판이 있는 곳에서 제자리 점프후 A버튼을 눌러 활공을 한뒤 잠시 기다립니다. 그러면 상승기류에 의해 높이 솟구치게 되고, 그후 다음 상승기류로 이동하여 더 높이 올라가시면 됩니다. 그후 보물상자를  열어봅니다. (봄의 왕관 획득)

 

공을 좌측 받침대에 끼워넣자

 

보물상자를 먹었다면, 이번에는 옆으로 바람이 부는 위치에 공을 날려 왼쪽 앞에 있는 받침대에 알을 끼워넣습니다. 

 

 

그러면 좌측 길에 상승기류가 생기며, 이를 활공을 통해 이동합니다. 보물상자를 얻을때와 마찬가지로 첫번째 발판에서 제자리 점프하여 활공한 뒤, 잠시 기다려서 상승기류를 타고 더 높이 상승후,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발판의 나무상자를 모두 쓰러뜨리고 위로 올라가자

 

 

이전과 동일한 방법으로 장치를 활성화시켜서 벽을 무너뜨립니다. 그후 발판위에 놓여진 나무상자들을 모두 쓰러뜨립니다. 그후 3개의 발판에 잘 착지하여 위로 올라갑니다. 

 

 

그후 상승기류를 타고 계속 위로 올라갑니다. 마지막 발판에서는 상승기류에서 잠시 대기타서 더 높이 올라갈 필요가 있습니다.

 

 

꼭대기에 도착후 "아프로디테의 눈물"을 획득합니다. 그후 안쪽의 "제우스의 번개"도 획득합니다.

 

여기까지 진행하면 지하동굴 "아도니스의 몰락" 완료!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