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유용한 정보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매일 할일

by ..,., 2020. 4. 3.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매일 할일 적어보겠습니다.

 

할일 우선순위
너굴포트 접속 ★★★★★
너굴 마일리지 + ★★★★★
메시지 보틀 찾기 ★★★★★
무 가격 확인 ★★★★★
화석 발굴 ★★★★★
빛나는 구멍 파기 ★★★★★
바위 두드리기 ★★★★☆
과일 수확 ★★★☆☆
나무 캐기 ★★★☆☆
잡초 뽑기 ★★☆☆☆
너굴포트 및 너굴상점에서 새 상품 확인 ★☆☆☆☆
꽃에 물주기 ★☆☆☆☆
주민과 대화 ★☆☆☆☆

★ 별의 갯수가 많을수록 중요도가 높음

 

1) 너굴 포트 마일받기 및 너굴쇼핑

 

 

1일 1회 안내소에 있는 너굴 포트에 접속하면 보너스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속으로 출석할 경우 더 많은 마일리지를 얻을 수 있으니 잊지 말고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너굴포트에서 너굴쇼핑으로 들어가 판매하는 상품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너굴쇼핑에서 파는 상품들은 매일매일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자신이 갖고 싶어하는 가구가 판매되고 있지 않은지 매일 확인해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2) 너굴상점 판매상품 확인

 

너굴상점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은 매일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따라서 매일매일 확인해보고 자신이 좋아하는 가구를 팔고 있지 않은지 확인해봅시다.

 

3) 빛나는 구멍 파기

 

섬을 돌아다니다 보면 가끔 땅에서 빛이 새어나오는 "빛나는 구멍"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구멍을 삽으로 파면 1000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구멍을 판 상태에서도 여전히 빛이 새어나오고 있는데, 여기에 벨을 심으면 몇일 뒤 돈나무가 자라나게 되며, 심은 벨의 3배만큼 벨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4) 화석 발굴

 

섬의 곳곳에는 별 모양의 균열이 있는 지형이 있습니다. 삽을 들고 이 균열을 파면 화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화석은 하루에 3~4개씩 리젠 됩니다.

 

화석을 박물관에 있는 후타에게 가지고 가서 화석 감정을 받습니다. 만약 감정받은 화석을 기증할 것이 아니라면, 너굴상점에 고가로 팔 수 있습니다.

 

5) 너굴 마일리지 +

 

너굴 마일리지는 안내소에 있는 너굴사장에게서 마이 홈을 구입하게 되면 자동으로 너굴 마일리지 +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너굴 마일리지+에 있는 캠페인들을 부지런히 완료하면 마일리지를 쉽게 모을 수 있으니 매일매일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6) 잡초 뽑기

 

섬을 지나가다가 보이는 잡초는 발견하자 마자 즉시 뽑아 줍시다. 잡초는 매일매일 조금씩 자라나기 때문에, 눈에 띈다면 바로 제거하여 섬의 경관을 깔끔하게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잡초를 뽑은 뒤, 판매하게 되면 너굴 마일리지 " 잡초 뽑기 자원봉사 모집"에서 뽑은 잡초의 수에 따라 마일리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뽑은 잡초는 너굴상점에 판매하거나, DIY 재료로 가구를 제작하는데 쓰일 수도 있습니다.

 

7) 바위 두드리기

 

 

바위를 삽이나 도끼로 두드리면 돌, 철광석, 금광석 등 귀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바위는 하루에 1번 두드리는 것에 도전할 수 있으며, 최대 연속 8회 두드릴 수 있습니다.

 

바위를 한번 두드리고 나면 그 날은 더이상 아이템이 나오지 않습니다. 다음 날 오전 5시가 되면 리젠되어 다시 바위를 두드려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매일매일 바위치기를 해서 귀한 아이템들을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8) 나무 캐기

 

도끼를 이용해 나무를 쳐서 목재를 모을 수 있습니다. 혹은 나무를 흔들어서 나뭇가지나 레시피 등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나무 1그루당 하루에 최대 3개의 목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리젠되므로, 매일매일 나무 캐기를 하여 목재를 모아봅시다.

 

9) 무 가격 확인하기

 

매주 일요일에는 섬에 무파니가 방문을 하여 무를 판매합니다. 무를 구매한 뒤, 너굴상점에 재판매하면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너굴상점에서 매입하는 가격이 매일 2회(오전, 오후) 변동되기 때문에 좀더 높은 가격대에 무를 판매하면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매일 너굴상점에 방문해 무 가격을 확인하는 것도 꼭 해야 할일 입니다. 단 주의할 점은 무는 1주일이 지나면 썩어버리니 그전에 판매하시기 바랍니다.

 

10) 과일 수확

 

섬에 과일나무가 있다면, 과일이 맺혔는지 매일 확인하여 과일이 열려 있다면 수확하시기 바랍니다. 과일은 3일에 한번씩 열립니다.

 

과일은 너굴상점에 판매하여 벨을 벌거나, 먹어서 체력을 높여 바위를 부수거나, 나무를 뽑을 수 있습니다.

 

너굴 마일리지에서는 "신나게 과일을 따보자" 에서 판매한 과일의 갯수에 따라 마일리지를 제공합니다.

 

11) 메시지 보틀 줍기

 

섬의 해변에서는 간혹 메시지 보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보틀을 열면 레시피를 얻을 수 있으므로 매일매일 해변을 돌아다니며 메시지 보틀이 떨어져 있지 않은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2) 섬의 주민과 대화

 

섬에 이사온 주민들과 매일 대화함으로써 친해지시기 바랍니다. 평소 호감있는 주민이 있다면 매일 대화를 걸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민과 대화함으로써 레시피, 리액션 등을 선물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