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유용한 정보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이스터 에그 부활절 이벤트 레시피

by ..,., 2020. 4. 2.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이스터 에그 부활절 이벤트 레시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스터(부활절) 이벤트 일정 및 주의할 점

 

닌텐도 스위치의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4월1일(수)~ 4월12일(일)까지 계절 이벤트인 이스터(부활절)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부활절이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을 축하하는 기념일로써, 한국에서는 생소한 기념일이지만, 서양에서는 부활절에 맛있는 음식이나 달걀 등을 먹고, 각종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이 날 쓰이고 먹는 달걀을 이스터에그 라고 부릅니다.

 

이스터 (부활절) 이벤트를 체험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환경이 필요합니다.

 

  • 닌텐도 스위치 본체를 인터넷에 접속한 상태로 소프트웨어를 실행하여 모여봐요 동물의 숲 버전을 1.1.1a로 업데이트 하셔야 합니다.
  • 이미 1.1.1a로 업데이트한 본체가 있다면, 가까이에 있는 사람과 버전 맞추기를 통해 로컬 통신으로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 또한 유저와 닌텐도 어카운트 계정을 무료로 연동해야 하며,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에 유료로 가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 또한 4월 1일 이후에 본체를 인터넷에 접속한 상태로 1회 플레이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한번 섬에서 이벤트를 시작하고 나면, 인터넷을 끄고 플레이하더라도 이스터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만약 업데이트를 했음에도 이벤트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인터넷에 접속한 상태로 게임을 실행후, 게임을 저장한뒤 종료하고 다시 재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 자신의 섬에 토빗 이라는 토끼가 찾아온다면 정상적으로 이벤트에 참여되고 있는 것입니다.
  • 만약 타임슬립 등 어떤 원인에 의해 섬에 토빗이 방문하지 않는다면 집의 우편함에 토빗의 편지를 확인해보시고, 이스터 침대 레시피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종류 계절 이벤트
조건 모여봐요 동물의 숲 1.1.1a 버전으로 업데이트
개최 기간 4월1일(수) ~ 4월12일(일) 
시작시간 오전 5시이후
이벤트 종료시간 4월 13일 오전 4시 59분까지
출현 장소 섬 전체
이벤트 내용 이스터(부활절) 달걀을 모아 이스터 아이템을 만들기
보상 이스터 달걀 DIY 레시피

 

2.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이스터 에그 부활절 이벤트 방법

 

  • 4월1일~4월12일 동안 자신의 섬 어딘가에 "토빗" 이라는 토끼가 찾아오게 됩니다.
  • 토빗에게 대화를 걸면 이스터 이벤트에 대해 설명을 해주며, "이스터 침대" 레시피를 선물로 줍니다.
  • 이스터 이벤트 동안 섬에는 이스터 달걀 및 15종의 이스터 DIY 레시피(이스터 침대 포함시 16종)이 숨겨져 있습니다. (숨겨진 레시피 참고)
  • 그리고 풍선, 메시지 보틀을 통해서도 각종 레시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또한 달걀을 획득했을때(10~20개정도) 랜덤으로 각종 껍질(모자), 옷, 신발 레시피도 얻을 수 있습니다.
  • 그 레시피들과 달걀을 모아 각종 아이템을 제작하는 이벤트 입니다.
  • 레시피는 4월 12일까지 매일 늘어나기 때문에 꾸준한 탐색이 필요합니다.
  • 이벤트 마지막날(12일)에 토빗에게 말을 걸면 필요없는 달걀 3개와 원하는 달걀 1개를 교환해줍니다. 대체적으로 나뭇잎 달걀을 수집하기 쉬우므로, 얻기 어려운 바위 달걀 등과 교환하면 좋을 것입니다.
  • 참고로 마일섬에서도 이스터 달걀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참고로 이스터 달걀은 먹을수도 있으며, 과일과 마찬가지로 체력을 1 회복합니다.
  • 참고로 필요없는 이스터 달걀은 너굴상점에서 200벨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3. 이스터 (부활절) 이벤트 달걀 종류 및 얻는 방법

 

달걀 종류 얻는법 필요한 갯수
땅 달걀 화석, 별 모양의 땅을 삽으로 파기 35
바위 달걀 바위 삽으로 치기 35
나무 달걀 나무를 도끼로 치기 35
물고기 달걀 강, 바다의 낚시(그림자 크기가 중간인 물고기에서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34
나뭇잎 달걀 나무를 흔들기 35
하늘을 나는 달걀 하늘의 풍선을 새총으로 쏘아서 떨어뜨리기 34

 

4. 이스터 (부활절) 이벤트 얻을 수 있는 레시피 종류 및 얻는법

 

이스터 이벤트 레시피 종류 얻는 법 필요한 계란
이스터 침대 4월 1일~11일 사이에 토빗과 대화

땅 달걀 1개

바위 달걀 1개

나무 달걀 1개

물고기 달걀 1개

나뭇잎 달걀 1개

하늘을 나는 달걀 1개

이스터 아치 4월 12일에 광장에 있는 토빗과 대화

땅 달걀 2개

바위 달걀 2개

나무 달걀 2개

물고기 달걀 2개

나뭇잎 달걀 2개

하늘을 나는 달걀 2개

이스터 화관 주민과 대화 (숨겨진 레시피)

땅 달걀 1개

바위 달걀 1개

나무 달걀 1개

물고기 달걀 1개

나뭇잎 달걀 1개

하늘을 나는 달걀 1개

이스터 가방 주민과 대화 (숨겨진 레시피)

땅 달걀 1개

바위 달걀 1개

나무 달걀 1개

물고기 달걀 1개

나뭇잎 달걀 1개

하늘을 나는 달걀 1개

이스터 스툴 풍선 또는 메시지 보틀(숨겨진 레시피) 물고기 달걀 3개
이스터 테이블 풍선 또는 메시지 보틀(숨겨진 레시피) 땅 달걀 4개
이스터 옷장 풍선 또는 메시지 보틀(숨겨진 레시피) 바위 달걀 4개
이스터 화장대 풍선 또는 메시지 보틀(숨겨진 레시피) 나뭇잎 달걀 4개
이스터 램프 풍선 또는 메시지 보틀(숨겨진 레시피) 나무 달걀 4개
이스터 풍선A 풍선 또는 메시지 보틀(숨겨진 레시피)

땅 달걀 1개

나뭇잎 달걀 1개

하늘을 나는 달걀 1개

이스터 풍선B 풍선 또는 메시지 보틀(숨겨진 레시피)

바위 달걀 1개

나무 달걀 1개

물고기 달걀 1개

이스터 벽시계 풍선 또는 메시지 보틀(숨겨진 레시피) 하늘을 나는 달걀 3개
이스터 라이트 가랜드 풍선 또는 메시지 보틀(숨겨진 레시피)

땅 달걀 1개

바위 달걀 1개

나무 달걀 1개

물고기 달걀 1개

나뭇잎 달걀 1개

하늘을 나는 달걀 1개

이스터 리스 풍선 또는 메시지 보틀(숨겨진 레시피)

땅 달걀 1개

바위 달걀 1개

나무 달걀 1개

물고기 달걀 1개

나뭇잎 달걀 1개

하늘을 나는 달걀 1개

이스터 벽지 풍선 또는 메시지 보틀(숨겨진 레시피)

땅 달걀 2개

바위 달걀 2개

나무 달걀 2개

물고기 달걀 2개

나뭇잎 달걀 2개

하늘을 나는 달걀 2개

이스터 바닥 풍선 또는 메시지 보틀(숨겨진 레시피)

땅 달걀 2개

바위 달걀 2개

나무 달걀 2개

물고기 달걀 2개

나뭇잎 달걀 2개

하늘을 나는 달걀 2개

이스터 러그 풍선 또는 메시지 보틀(숨겨진 레시피)

땅 달걀 1개

바위 달걀 1개

나무 달걀 1개

물고기 달걀 1개

나뭇잎 달걀 1개

하늘을 나는 달걀 1개

이스터 울타리 풍선 또는 메시지 보틀(숨겨진 레시피)

땅 달걀 1개

바위 달걀 1개

나무 달걀 1개

물고기 달걀 1개

나뭇잎 달걀 1개

하늘을 나는 달걀 1개

이스터 땅 달걀 껍질 땅 달걀 일정개수 수집(10~20개 가량) 땅 달걀 2개
이스터 땅 달걀 옷 땅 달걀 일정개수 수집(10~20개 가량) 땅 달걀 3개
이스터 땅 달걀 신발 땅 달걀 일정개수 수집(10~20개 가량) 땅 달걀 2개
이스터 바위 달걀 껍질 바위 달걀 일정개수 수집(10~20개 가량) 바위 달걀 2개
이스터 바위 달걀 옷 바위달걀 일정개수 수집(10~20개 가량) 바위 달걀 3개
이스터 바위 달걀 신발 바위 달걀 일정개수 수집(10~20개 가량) 바위 달걀 2개
이스터 나뭇잎 달걀 껍질 나뭇잎 달걀 일정개수 수집(10~20개 가량) 나뭇잎 달걀 2개
이스터 나뭇잎 달걀 옷 나뭇잎 달걀 일정개수 수집(10~20개 가량) 나뭇잎 달걀 3개
이스터 나뭇잎 달걀 신발 나뭇잎 달걀 일정개수 수집(10~20개 가량) 나뭇잎 달걀 2개
이스터 나무 달걀 껍질 나무 달걀 일정개수 수집(10~20개 가량) 나무 달걀 2개
이스터 나무 달걀 옷 나무 달걀 일정개수 수집(10~20개 가량) 나무 달걀 3개
이스터 나무 달걀 신발 나무 달걀 일정개수 수집(10~20개 가량) 나무 달걀 2개
이스터 하늘을 나는 달걀 껍질 하늘을 나는 달걀 일정개수 수집(10~20개 가량) 하늘을 나는 달걀 2개
이스터 하늘을 나는 달걀 옷 하늘을 나는 달걀 일정개수 수집(10~20개 가량) 하늘을 나는 달걀 3개
이스터 하늘을 나는 달걀 신발 하늘을 나는 달걀 일정개수 수집(10~20개 가량) 하늘을 나는 달걀 2개
이스터 물고기 달걀 껍질 물고기 달걀 일정개수 수집(10~20개 가량) 물고기 달걀 2개
이스터 물고기 달걀 옷 물고기 달걀 일정개수 수집(10~20개 가량) 물고기 달걀 3개
이스터 물고기 달걀 신발 물고기 달걀 일정개수 수집(10~20개 가량) 물고기 달걀 2개
이스터 달걀 파티 모자 6종류의 달걀 의상 레시피 모두 습득

땅 달걀 2개

바위 달걀 2개

나무 달걀 2개

물고기 달걀 2개

나뭇잎 달걀 2개

하늘을 나는 달걀 2개

이스터 달걀 파티 원피스 6종류의 달걀 의상 레시피 모두 습득

땅 달걀 3개

바위 달걀 3개

나무 달걀 3개

물고기 달걀 3개

나뭇잎 달걀 3개

하늘을 나는 달걀 3개

토빗 오뚝이 모자(껍질), 옷, 신발류를 제외한 모든 가구 16종과 주민이 주는 화관과 가방을 한번씩 제작후 4월 12일에 토빗과 대화

땅 달걀 4개

바위 달걀 4개

나무 달걀 4개

물고기 달걀 4개

나뭇잎 달걀 4개

하늘을 나는 달걀 4개

이스터 지팡이 토빗 오뚝이까지 만들고 토빗에게 대화하면 토빗에게서 받을 수 있습니다. DIY레시피는 이벤트종료 이후에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별의 조각이 현재 없더라도 레시피를 확보해둔다면 좋을 것입니다.

토빗 오뚝이 1개

별의 조각 3개

이스터 바구니 4월 12일에 6종류의 달걀 1개씩 토빗에게 주고 교환

땅 달걀 2개

바위 달걀 2개

나무 달걀 2개

물고기 달걀 2개

나뭇잎 달걀 2개

하늘을 나는 달걀 2개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