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메인 퀘스트 공략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 메인퀘스트3 - 황금 같은 기회

by ..,., 2021. 2. 12.

이 글은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 메인퀘스트3 - 황금 같은 기회 공략에 대한 내용입니다.

메인 퀘스트 "황금 같은 기회" 공략 순서

 

망가진 다리 건너기

 

나침반의 목적지로 향해야 합니다. 현재는 정면으로 가기 힘드므로, 뒤로 돌아 망가진 다리를 건너서 가야 합니다. 다리가 끊어져 있지만 "부러진 날개"가 있으므로 이단 도약이 가능합니다. 이단 도약으로 망가진 다리를 건너 섬의 뒤쪽으로 이동합니다. (다리의 살짝 아래로 내려가 이단도약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도와달라고 하는 사람 구하기

 

 

정면으로 가다가 오른쪽 길로 이동하면 위 이미지의 위치에 적 x2 이 있는데 이를 물리칩니다.

 

 

물리친후 받침대를 밟으면 신화 도전 "타임어택"을 할 수 있습니다.

 

받침대를 밟은 뒤, 일정시간 내에 안쪽의 빛 기둥을 통과하면 "카론의 동전" x2 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Y버튼을 길게 누르면 전력질주가 가능합니다. 자동저장을 불러오기 하여 마음껏 재도전할 수 있으니 획득해둡시다.

 

그후 나침반의 목표로 향합니다.

 

고르곤 물리치기

 

 

A버튼을 눌러 웅크리기를 한뒤, 뒤쪽으로 이동하여 은신 공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리치면 "헤라클레스의 팔 보호구"를 획득합니다.

 

또한 "해라클레스의 힘"이 개방됩니다.

 

 

이벤트가 끝난후, 뒤로 돌아보면, 석화된 양이 받침대에 놓여진 집이 보입니다. 근처의 석화된 양을 "헤라클레스의 힘"으로 들어올린 뒤, 비어있는 2개의 받침대에 양 두마리를 옮겨놓으면 우측의 옆집 안에 있는 보물상자를 열 수 있습니다. (헬멧 "자부심의 갈기"를 획득)

 

거북이 모양의 섬으로 도망간 남자 추적하기

 

 

나침반의 목적지에 도착하면, 거북이 모양의 섬 아래쪽에 동굴 입구가 있습니다.

 

 

주변에 있는 두개의 상자를 헤라클레스의 힘"을 사용해 각각 받침대 위에 올리면 입구가 열리게 됩니다.

 

동굴 입구안으로 들어가면 붉은 빛의 균열이 보이며, 안으로 들어가면 지하동굴로 들어갑니다.

 

지하동굴 "오디세우스의 분투"

 

구체적인 공략은 지하동굴 "오디세우스의 분투" 이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 글을 참고해 지하동굴을 클리어합니다.

 

여기까지 진행하면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 메인 퀘스트 "황금 같은 기회"가 완료됩니다. 이제 다음 메인퀘스트인 "흐릿한 시야" 로 넘어갑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