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게임팁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 초반부터 3레벨 탈것 길들이기 방법

by ..,., 2021. 2. 7.

이 글은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 초반부터 3레벨 탈것 길들이기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의 월드맵은 엄청나게 넓기 때문에, 단순히 걷거나 뛰는 것으로 이동하면 시간이 많이 소모됩니다.

 

따라서 신속한 모험을 위해 탈것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탈것은 1~3레벨로 등급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것은 탈것의 활력을 의미하며, 레벨이 높을수록 활력이 더 많은, 높은 등급의 탈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초반부터 3레벨 탈것 길들이기 방법

 

 

우선 "영원한 봄의 계곡" 맵에서 위 사진에 보이는 위치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강가에 있는 석상 주변에서 뛰놀고 있는 색깔이 파란 말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파란 말은 서서 가까이 다가가면 빨간 느낌표가 뜨면서 멀리 도망쳐 버립니다.

 

특히 물속에 있는 때는 웅크리기가 안되기 때문에, 탈것을 길들이기가 힘듭니다. 따라서 그 파란 말이 물속에 있다면, 서서 접근하여 육지 쪽으로 도망치게 만듭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파란 말이 육지에 있을때 웅크리기(닌텐도 스위치의 경우 A버튼)를 한 후, 웅크린 상태에서 아주 조금씩 서서히 접근합니다. (빠르게 접근하면 안됩니다)

 

만약 파란 말의 상단에 빨간 느낌표가 뜨면 즉시 제자리에서 멈춰야 합니다. 빨간 느낌표가 사라지면 다시 서서히 접근해갑니다.  

 

그렇게 파란 말에 근접하게 되면 동물 길들이기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마른하늘에 날벼락" 퀘스트를 클리어해서 포르포스가 개방되었다면, "신들의 전당"에서 "포스포르의 망토"를 배울 경우 투명상태로 접근이 가능하여, 탈것 길들이기가 아주 수월해집니다.

 

길들인 탈것은 인벤토리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이 파란 말의 명칭은 "인디카"로써, 레벨3의 가장 높은 등급의 탈것 입니다. 초반부터 길들이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모험을 할때 아주 유용할 것입니다.

 

탈것 타는 방법 (닌텐도 스위치의 경우)

 

  • 타기 : X버튼을 길게 누르기
  • 내리기 : A버튼
  • 이동하기 : 좌측 스틱
  • 도약 : B버튼
  • 더 빠르게 달리기 : Y버튼을 누르고 있기(활력 소모)

 

탈것의 레벨은 1~3까지 있습니다. 탈것을 더 빠르게 달리면 활력이 소모되는데, 탈것의 레벨이 높을수록 활력이 더 많아 오래 달릴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