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메인 퀘스트 공략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 메인퀘스트10 - 전쟁의 송곳니

by ..,., 2021. 2. 15.

이 글은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 메인퀘스트10 - 전쟁의 송곳니 공략에 대한 내용입니다.

 

 

먼저 "전쟁의 소굴" 맵의 투구 모양의 마크를 추적하여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메인 퀘스트 "전쟁의 송곳니" 공략 순서

 

아레스의 조각상에서 지역 정찰하기

 

나침반의 목적지를 따라 전쟁의 신 아레스 동상에 도착하면, 무릎을 굽히고 있는 왼쪽 발에서부터 등반하여 머리 꼭대기까지 올라간 뒤, 정찰을 합니다. (맵의 안개가 걷힙니다)

 

넓은 시야를 통해 이것저것 식별을 해두면 좋습니다.

 

위풍당당한 생명체 만나기

 

목적지를 따라 과업지역에 도착하면 왕좌에 앉아 있는 곰이 보입니다. 가까이 다가가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티폰의 병사 물리치기

 

이벤트후 출현하는 적 x2 를 물리칩니다.

 

수탉과 대화하기

 

왕좌에 있는 수탉에게 대화를 겁니다. 축복 "아레스의 지휘"가 개방됩니다.

 

지하동굴에서 아레스의 정기 되찾기

 

목적지로 이동후, 붉은 빛이 나오는 구멍으로 들어가 "아레스의 지하동굴"로 진입합니다.

 

아레스의 지하동굴 내부

 

앞으로 전진해 장치를 활성화하면, 오리칼쿰 큐브가 출현합니다. (오리칼큠 큐브를 화살로 쏘거나 근접무기로 공격해 떠 있는 상태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어 떠 있는 상태일 경우, 밀거나 당길 수 있습니다)

 

화살로 쏘거나 근접무기로 공격해 오리칼쿰 큐브를 띄운 후, 헤라클레스의 힘으로 앞쪽으로 끌고 갑니다.

 

그후 오리칼쿰 큐브를 발판으로 삼아 위로 올라갑니다.

 

이번에는 왼쪽에 놓여진 오리칼쿰 큐브를 헤라클레스의 힘으로 끌어서, 오른쪽으로 이동시킨 후, 이를 발판 삼아 앞으로 이동합니다.

 

장치를 활성화하면 위쪽에 오리칼쿰 큐브가 1개 출현합니다. 화살로 쏘아 활성화시킨 후, 헤라클레스의 힘으로 끌어당기고, 이를 발판삼아 앞으로 나아갑니다.

 

길을 막고 있는 오리칼쿰 큐브 x2 를 활성화시킨 후, 안쪽의 문 안으로 들어갑니다.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정면에 보이는 붉은 돌을 공격해서 파괴합니다. 그러면 사슬이 끊어지게 됩니다.

 

이처럼 이 지하동굴에서는 4개의 사슬에 연결되어 있는 붉은 돌을 파괴하여, 4개의 사슬을 모두 끊으면 되는 것입니다.

 

또한 길이 복잡하지 않고 대부분이 떠있는 오리칼쿰 큐브 위를 이동하면서 주변의 오리칼쿰 큐브를 끌어당겨 발판삼아 이동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 글에서는 반시계 방향으로 위 사진의 1, 2, 3, 4 번호 순서대로 설명할 것입니다.

 

1번 사슬

 

남서쪽 길을 진행하여, 적들을 물리치고 안쪽 구석으로 이동하면 저런 그림이 그려진 벽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 벽의 오른쪽을 보면 오리칼쿰 큐브가 1개 떠있습니다. 그걸 벽앞까지 끌어와서 발판으로 삼고 위로 올라갑니다. 

 

 

그럼 받침대가 보일 것입니다. 발판으로 삼았었던 오리칼쿰 큐브를 끌고와 받침대위에 떠있게 한후, 공격하여 비활성화시켜서 받침대 위에 얹습니다.

 

그러면 정면의 빨간 문이 잠금해제되며, 안에 들어가면 빨간 돌이 있습니다. 그걸 공격해 파괴하면 사슬이 끊어집니다. 이제 광장으로 되돌아갑니다.

 

2번 사슬

 

남동쪽 길을 진행하여 안쪽의 장치를 활성화하면 오리칼쿰 큐브가 3개 출현합니다. 힘조절을 잘해서 오리칼쿰 큐브를 던지거나 끌어서 자리배치를 한 후, 반대편 섬으로 넘어갑니다.

 

 

반대편으로 넘어간 후, 마찬가지로 장치를 활성화하면 오리칼쿰 큐브가 3개 출현합니다. 멀리 꼭대기에 노란빛이 나오는 곳에 보물상자가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3개의 큐브를 발판을 만들어 올라가면 보물상자를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카론의 동전 x2 획득. 만약 신의 힘인 "아레스의 분노"를 배웠다면 점프후에 한번 더 위로 도약할 수 있어서 더욱 수월할 것입니다) 

 

보물상자를 얻은후 길을 따라 계속 진행합니다. 마찬가지로 장치를 활성화하면 오리칼쿰 큐브가 3개 출현합니다. 빨간 문이 있는 쪽으로 큐브를 던진후, 이동하고 받침대 위에 오리칼쿰 큐브를 비활성화상태로 얹으면 빨간 문이 잠금해제됩니다. 문 안쪽에 빨간 돌이 있으니 파괴하면 사슬이 끊어집니다. 광장으로 되돌아갑니다.

 

3번 사슬

 

북동쪽 길을 진행하여 안쪽의 장치를 활성화하면 오리칼쿰 큐브가 1개 출현합니다. 이걸 이동시켜 끊어진 다리 사이에 배치시킨후, 비활성화시킵니다. 

 

 

그후 다리 좌측길으로 이동해 장치를 활성화하면 구슬이 출현하며, 이것이 굴러가 받침대에 끼워지게 될것입니다.

 

 

그후 다리 우측길로 이동해 우측을보면 보물상자가 있습니다. (제우스의 번개 획득. 되돌아올때는 정면의 발판으로 넘어가 우측으로 점프해 올라갑니다)

 

 

그후 위쪽으로 올라간 뒤, 다음과 같이 오리칼쿰 큐브 4개를 배치합니다.  그후 장치를 활성화하면 구슬이 2개 출현하며 굴러갑니다. 

 

구슬이 오리칼쿰 큐브에 부딪혀 정지되면, 굴려서 받침대에 끼워넣으면 됩니다.

 

그러면 빨간 문이 잠금해제 됩니다. 안의 빨간 돌을 파괴하면 사슬이 끊어집니다. 광장으로 되돌아갑니다. 

 

4번 사슬

 

북서쪽 길을 진행하여 장치를 활성화하면 오리칼쿰 큐브 1개가 출현합니다. 이를 활성화시켜서 바람에 실려 보낸 뒤, 받침대 위에 얹으면 다음 장치가 잠금해제됩니다.

 

위쪽에 보물상자가 있으므로, 받침대위에 얹기전에 오리칼쿰 큐브를 발판삼아 보물상자를 엽니다. (제우스의 번개 획득)

 

 

다음 장치를 활성화하면 오리칼쿰 큐브가 1개 출현합니다.

 

 

이걸 활성화시킴과 동시에, 오리칼쿰 큐브에 매달려서 올라탑니다. 

 

 

그러면 오리칼쿰 큐브가 서서히 바람에 실려 이동하며, 위 사진상에 보이는 위치에 도달합니다. 활공으로 맞은편(화살표표시)까지 넘어간뒤, 오리칼쿰 큐브를 끌어옵니다. 

 

 

그후 위 사진과 같이 배치한 후, 위로 올라갑니다.

 

 

올라간 뒤, 오리칼쿰 큐브를 끌어와 바람에 실려 보냅니다. 그후 맞은편으로 넘어가 오리칼쿰 큐브를 받침대위에 얹으면 장치의 잠금이 해제됩니다.

 

 

장치를 활성화하면 새 오리칼쿰 큐브가 생성됩니다. 활성화시켜서 바람에 날려보낸 후, 신속하게 사진상의 위치로 이동합니다.

 

 

그후 바람에 실려 날아가는 큐브를 끌어당긴 후 비활성화시켜 다음과 같이 배치합니다. 그후 다시 활성화시킴과 동시에 오리칼쿰 큐브에 매달려서 같이 이동합니다. 

 

 

이제 사진상의 위치(빨간 동그라미)로 이동한 후, 오리칼쿰 큐브를 끌어당겨 날려보내고, 피닉스 자신은 상승기류 위에서 활공하여 높이 오른후, 벽을 넘어 오리칼쿰 큐브가 있는 쪽으로 이동합니다.

 

공중에 떠 있는 오리칼쿰 큐브를 받침대위에 얹으면 빨간 문이 잠금해제되며, 안에 있는 빨간 돌을 파괴하면 됩니다.  

 

대적과의 전투

 

이렇게 모든 사슬을 풀고, 광장으로 되돌아 오면 대적 "만물을 꿰뚫어 보는 코토스"와의 전투가 펼쳐집니다.

 

공격, 방어 물약을 사용하고 계속 회피해주면서, 도끼로 기절시키고 검으로 두들겨 잡으면 쉽습니다.

 

물리친 후 계단을 올라가 "아레스의 정기"가 있는 쪽으로 이동하면 끝입니다.

 

여기까지 진행하면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 메인퀘스트 "전쟁의 송곳니" 완료입니다. 이제 다음 메인 퀘스트인 "순서대로" 로 넘어갑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