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메인 퀘스트 공략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 메인퀘스트13 - 착한 놈, 나쁜 놈, 쪼그만 놈

by ..,., 2021. 2. 16.

이 글은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 메인퀘스트13 - 착한 놈, 나쁜 놈, 쪼그만 놈 공략에 대한 내용입니다.

 

우선 "클레오스의 숲" 맵의 올빼미 문양을 추적하여 아테나 신의 메인퀘스트를 진행해나갑니다.

 

착한 놈, 나쁜 놈, 쪼그만 놈 공략 순서

 

아테나의 조각상에서 지역 정찰하기

 

나침반의 목적지에 따라 지혜의 여신 아테나의 동상에 도착한 뒤, 위로 올라갑니다.

 

왼쪽 손의 올빼미 머리 위에 있는 암브로시아를 수집합니다. 그후 아테나의 머리 꼭대기에서 정찰을 하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기록 보관소 조사하기

 

나침반의 목적지에 도착해 황금 아테나의 동상이 있는 광장으로 들어가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전설의 히드라 죽이기 

 

나침반의 목적지에 도착해 거대한 히드라의 석상이 있는 곳 아래에 있는 동굴안에 있는 지하동굴로 들어갑니다.

 

지하동굴 "뱀 괴물"

 

이 지하동굴은 복잡한 퍼즐은 없고, 히드라와의 전투가 펼쳐지는 지하동굴입니다. 체력이나 장비 업그레이드, 물약 등을 활용하면 히드라를 잡는데 그리 어려움은 없을 것입니다.

 

구체적인 공략의 경우 지하동굴 "뱀 괴물" 이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테나에게 돌아가기

 

황금 아테나의 동상이 있는 광장으로 되돌아가 아테나에게 대화를 걸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이벤트후 축복 "아테나의 인도"가 개방됩니다.

 

여기까지 진행하면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 메인퀘스트 "착한 놈, 나쁜 놈, 쪼그만 놈"은 완료입니다. 이제 다음 메인 퀘스트인 "영웅다운 일을 해!" 로 넘어갑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