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메인 퀘스트 공략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 메인퀘스트15 - 심판의 날

by ..,., 2021. 2. 16.

이 글은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 메인퀘스트15 - 심판의 날 공략에 대한 내용입니다.

 

메인 퀘스트 심판의 날 공략 순서

 

타락한 아테나의 신전 정화하기

 

나침반의 목적지에 도착하면 위 사진과 같이 입구가 봉쇄되어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먼저 봉쇄된 빨간 문의 오른쪽에 있는 화롯대를 들어, 입구의 왼쪽에 있는 받침대 위에 떨어뜨립니다.

 

 

그후 입구 왼쪽의 받침대에서 오른쪽으로 모퉁이를 돌아보면, 빨간 돌로 막혀있는 문이 보일 것입니다. 빨간 돌을 부수고 안에 있는 화롯대를 가지고 나옵니다.

 

 

그 화롯대를 봉쇄된 빨간 문의 앞쪽에 있는 아테나 석상 앞 받침대위에 올려 놓습니다.

 

그러면 봉쇄되었던 빨간 문이 개방됩니다. 신전안으로 들어가 고르곤 x2 및 적 x5를 물리칩니다.

 

 

그후 신전 안에 있는 모든 빨간 돌을 파괴합니다.

 

아테나의 조각상에 공물로 올빼미 조각상 바치기

 

신전안에 있는 아테나 석상과 상호작용을 하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축복 "아테나의 일격"이 개방됩니다. 

 

아테나의 정기 획득하기

 

나침반의 목적지에 있는 지하동굴안으로 들어갑니다.

 

아테나의 지하동굴

 

지하동굴의 구체적인 공략은 "아테나의 지하동굴" 이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들의 전당에 있는 아테나에게 정기 가져가기

 

지하동굴을 클리어하여 정기를 획득했다면, 신들의 전당으로 이동하여 아테나에게 대화를 걸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여기까지 진행하면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 메인퀘스트 "심판의 날"은 완료입니다. 

 

이제 클레오스의 숲에서 진행된 아테나의 메인퀘스트는 모두 끝이 났습니다. 다음으로 대장간의 땅 맵의 망치 문양을 추적하여 헤파이스토스의 메인퀘스트인 "너는 누구냐?" 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