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초반 스토리 공략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3일째 할일

by ..,., 2020. 3.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3일째 할일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1. 너굴상점 오픈 기념식

 

너굴상점이 드디어 오픈합니다. 너굴 상점의 완공 기념식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너굴 상점에서는 오늘의 고액거래품목이 존재하며, 해당되는 가구는 평소 매입가의 2배로 매입해줍니다. 

 

2. 새로운 이주자 3명이 나타납니다.

 

 

너굴상점 건설후에는 섬으로 새로운 이주자 3명이 찾아오려 한다는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그 준비를 위해 섬에 흐르는 강에 다리를 놓아야 한다고 합니다.

 

 

필요한 자재를 모아 다리 공사 키트를 DIY제작한 뒤, 강에 다리의 위치를 정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다음날 다리가 완성됩니다.

 

그후 너굴사장에게 대화를 걸면 새로운 이주자들이 거주할 집의 위치를 정해달라고 합니다.

 

3개의 하우징 키트를 받은 뒤, 집의 위치를 정해주시기 바랍니다. 2개째 집의 위치를 정해주면 사다리 DIY레시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이주자들의 집에 필요한 가구 만들기

 

새로운 이주자들의 집에 필요한 실내용 가구 및 야외용 가구를 만들어야 합니다.

 

실내용 가구는 제작한 뒤 박스에 제출하면 됩니다.

 

야외용 가구는 제작한 뒤 건축 예정지 주변(앞, 양옆 등 가까운 곳)에 직접 배치해주시면 됩니다.

 

가구를 모두 납품한 뒤, 안내소의 너굴사장에게 말을 걸면 소박한 목제 울타리 5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너굴포트에서 마일 교환으로 울타리 DIY레시피(가격 1000마일)를 구입할 수 있게 됩니다.

 

 

여기까지 하면 오늘 할일은 다 끝난 것 같습니다. 이제 휴식을 취하고 하고 싶은 것을 하면서 하루를 마무리지으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