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초반 스토리 공략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1일째 할일

by ..,., 2020. 3. 24.

안녕하세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초반 스토리 1일째 할일 적어보겠습니다.

 

1. 튜토리얼

 

모동숲을 시작하면 가장 먼저 튜토리얼 부터 완료해야 합니다. 튜토리얼은 30분정도면 끝낼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순서
자신의 이름을 정합니다.
북반구 남반구를 선택합니다. 북반구 남반구 차이에 대한 내용은 이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nsgame.tistory.com/37
캐릭터의 외모를 정합니다.

섬의 지형을 선택합니다.

지형에 대한 정보는 이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nsgame.tistory.com/38

자신의 텐트 위치를 정합니다.
다른 이주민 2명의 텐트 위치를 정해줍니다.
나뭇가지 10개와 특산물 과일 6개를 수집합니다.
섬 이름을 정합니다
자신의 텐트에 돌아가서 잠을 잡니다
너굴사장에게서 스마트폰을 받습니다(이때 게임이 처음 저장 되므로, 리셋하실 분들은 스마트폰을 받기 전에 게임을 종료하셔서 리세마라를 하셔야 합니다)

 

2. 주민에게서 감사의 선물 받기

 

튜토리얼이 끝나고 나면, 이웃 주민 2명을 찾아 대화를 걸어봅니다.

 

그러면 텐트 위치를 선정해줘서 고맙다고 감사의 선물을 줍니다. DIY레시피 혹은 모자 등 아이템을 줍니다.

 

간혹 주민이 낚시를 하고 있는 중이라던지하면 선물을 안줄때가 있습니다. 이럴땐 다음날에 대화를 걸어보면 선물을 줍니다.

 

3. DIY워크숍 참여하기

 

안내소로 이동하여 너굴사장에게 대화를 걸면 무료로 DIY워크숍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섬에서 살아가기 위해서는 각종 공구와 아이템들을 DIY로 제작하여야 합니다. 

 

참여하여 DIY하는 방법을 배우시기 바랍니다.

 

 

4. 곤충, 물고기 5마리 수집하기

 

나뭇가지 5개를 모은 뒤(나뭇가지가 안보인다면 나무를 A버튼을 눌러 흔들다보면 바닥에 떨어집니다), 안내소에서 DIY로 낚시대를 제작합니다.

 

제작한 낚시대로 물고기를 잡은뒤 너굴사장에게 전달하면 박물관 관장 부엉씨에게 보낸다고 곤충 또는 물고기 5마리를 잡아달라고 합니다.

 

5마리를 잡아서 너굴사장에게 전달하고 나면 다음날 부엉씨가 찾아온다고 텐트 자리를 정해달라고 합니다. 텐트 자리를 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날 부엉씨가 찾아오면 물고기와 곤충을 더 잡아서 기증해야 하므로, 꾸준히 잡아서 모아두시면 좋습니다.

 

 

5. 5000마일 모으기

 

이주비용 5000마일리지를 모아서 너굴사장에게 상환해야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너굴 마일리지 항목을 살펴보면 마일 보상을 주는 미션들을 확인할 수 있으니, 5000을 모아서 너굴사장에게 얼른 상환하시기 바랍니다.

 

상환후 너굴사장에게 대화를 걸면 마이 홈(집)을 구입할 수 있게 되며, 회원 레벨을 업그레이드 시켜주어서 스마트폰으로  너굴 마일리지 +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6. 그외 잡일하기

 

이제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1일차에 할일들이 완료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휴식을 취하거나, 섬을 둘러보거나, 잡초 뽑기, 물고기 잡기, 곤충 잡기, 과일 따기 등으로 벨과 마일을 모으시면서 하루를 마감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댓글